어사이드 닫기

BILICO Co., Ltd.

MENU

Story



비타민E의 피부 적용 시 효능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피부의 세포에 해를 주는 물질을 포획하고, 세포막을 안정시켜 염증을 줄여주는 '피부 장벽'기능을강화해 줍니다. 또한, 자외선으로 인한 초기 손상으로 부터 피부표피를 보호하고 일광화상(Sun burn)의 손상 정도를 줄여줍니다. 또한 의약품으로도 피부건조증, 건성습진, 아토피 피부염 등에 대해서도 상당한 치료 효과가 있다는 사실이 연구를통해 밝혀졌습니다.


문제성 피부의 원인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이 원인들이 결국 활성산소를 증가시켜서 피부세포를 망가 뜨립니다. 그래서 아토피 치료법 중 항산화치료가 있을 만큼 항산화는 문제성 피부의 중요한 키워드입니다.



*산화스트레스로 인한 세포 손상




결국, 보습도 중요하지만 문제성 피부를 위한 보습제는 1) 성난피부를 진정시키고  --  2)피부의 수분 발란스를 맞추며  --  3) 피부의 항산화력을 높여 주는 3박자를 갖추어야 합니다. 


*문제성 피부를 위한 요건 중 중요한 '항산화' 부분이 빠져 있었습니다.




그런데 왜 항산화를 지향하는 보습제품은 없을까요? 만들기 어렵고 비싸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대부분 화장품에는 순수비타민E가 아닌 비타민E 유도체라는 물질을 사용합니다."


화장품에서 가장 많이 쓰는 항산화 물질 중 하나가 '비타민E '입니다. 강력한 항산화 물질 중 하나인 순수 비타민 E는 공기중에서 산화되며 빛에 의해서 변성 되는 매우 불안정한 물질입니다. 그래서 제대로 안정한 형태의 제품을 만드는데 기술이 필요하고 비용도 많이 들지요. 그래서 화장품에서는 비타민E 아세테이트라는 유도체의 형태로 쓰고 있습니다. 그러나 순수 비타민과 비타민 아세테이트의 효능에는 현저한 차이가 있습니다.


*비타민E와 비타민E아세테이트(유도체)의 항산화력 비교


디어로렌을 개발하는 바이오회사 빌리코(BILICO, Bio Life Company)는 첨단 바이오 과학을 적용하여 '순수비타민E'를 고스란히 제품에 담았습니다.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TOP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