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사이드 닫기

BILICO Co., Ltd.

MENU

Story

빌리코(BILICO, Bio Life Company)는 제약·바이오 연구 벤처기업  입니다. 
MIT, 하버드 대학 연구진 출신으로 구성된 빌리코의 R&D 네트워크는 주로  제약분야의 '약물전달system'을 연구합니다. 


Dr. You의 핵심 연구분야인 이 기술은 항암제가 최고의 성능을 낼 수 있도록 고가의 약물을 손실없이 원하는 부위에 효율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디어로렌은 최초로 이 기술을 화장품에 적용하여 이중 캡슐에 효능성분을 담아 안정된 상태로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 될 수있도록 만들었습니다. 


*빌리코 연구소(www.bilico.com)



최고 기술책임자(CTO)인 Dr. You는

- 빌리코의 공동창업자이자 빌리코의 R&D와 연구네트웍을 컨트롤하고 있습니다.

- 미국국립보건원(NIH), 미국국립과학재단(NSF), 미국국방부고등연구기획청(DARPA), 미국심장협회(American Heart Association), 미국당뇨병협회(American Diabetes Research Foundation) 등과 주요 국책과제 수행

- Harvard 대학교 생명공학과 및 물리학과 연구 교수

- MIT 및 Harvard 대학교 박사 후 연구원

- University of Southern California 박사


약물전달 기술을 화장품에 적용하면 혁신적인 효능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화장품의 경우 피부 침투율이 0.3% 수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즉, 아무리 좋은 원료라 해도 피부에 제대로 전달 되지 않으며, 그 효능을 기대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그 동안 고 효능 원료를 쓰더라도 그 효과를 기대하기 어려웠습니다. 


   "BILICO는 Smart Nano-Carrier(스마트나노캐리어) 기술을 적용하여 고 기능성 원료의 효능을 극대화 하는데 성공하였습니다."



피부 각질 통과도 거의 불가능하다고 여기던 기존 화장품 업계에서 빌리코의 기술과 창의성은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저희가 메이저 화장품회사에게 끊임 없는 구애를 받는 것도 그 때문입니다. 실제로 빛과 외부환경에 쉽게 산화되는 녹차카테친을 스마트나노캡슐에 담은 원료는 국내 메이저 브랜드중 하나인 "A" 제품라인의 핵심원료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BILICO의 원료는 "디어로렌"의 핵심 원료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http://www.bilico.com



*빌리코 연구진의 논문은 SCI 학술지에서 수차례 조명 받을 정도로 성과를 인정 받고 있습니다.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TOP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